TV : 단기간에 브랜드의 주목도를 상승 시킬 수 있으며 브랜드의 가치 전파효과가 뛰어납니다.
라디오 : TV나 신문에 비해 상대적으로 광고비용이 저렴하며 반복 노출로 인해 브랜드 인지도 효과가 뛰어나고 시간대마다 소비자층이 상이하여 다양한 타겟에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.
잡지 : 구독층이 뚜렷해 목표 타겟에 공략이 가능하며 브랜드 시각적 인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.
옥외광고 : 도심의 버스, 지하철, 대형구조물 광고를 통칭하며 주,야간 식별도가 높은 광고입니다. 관심도를 증폭시킬 수 있는 매체 입니다.